자버는 이런 회사입니다

우선 자버는 클라우드 인사관리 서비스를 만드는 회사입니다.
기존에 직원들이 수작업으로 처리하던 인사업무 (근로계약, 4대보험등 각종 행정업무) 에 IT 기술을 도입하여 자동으로 처리할 수 있는 인사 서비스를 만들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회사의 문화에 맞는 인재를 채용하고 그 인재가 회사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채용 서비스와 인사 교육 서비스도 개발하고 있습니다.

현재 자버는 16명의 팀원들이 모여 함께 인사관리시스템을 만들어가고 있으며, 컨텐츠업, 신문방송업, 요식업 등 다양한 고객분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자버는 세계로 나아가 글로벌 인사관리 시스템을 만드는 꿈을 실천해내가고 있습니다.





현직자가 말하는 자버 story

꿈꾸던 삶을 현실로 만들고 싶다면
개발자 L님

내가 쓰는 코드 한 줄 한 줄이 아이디어를 실제로 구현하는 서비스가 되어 사람들을 만족시킬 때 희열을 느낀다. 자버는 내가 희열을 있는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더 나은 환경을 함께 만들어갈 수 있는 곳이다.  그래서 그 희열은 원동력이 되어 늘 즐겁게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있도록 나를 동기부여한다.  지금 나는 자버의 생각과 나의 생각을 실현할 수 있는 개발자로써 기존 작업의 문제를 개선하고 지속적으로 새로운 기능을 개발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나의 꿈과 그리고 자버의 꿈을 하나씩 이루어 나가고 있다.


자신의 가능성을 마음껏 펼치고 싶다면
UX/UI 디자이너 / 개발자 C님

처음에는 디자이너로 시작했다. 그러다가 팀에 도움이 될 만한 개발 프로세스를 제안하게 되었다. 그 프로세스를 통해 팀이 더 좋은 방향으로 갈 수 있다는 사실에 보람을 느꼈고 개발업무를 시작하게 되었다. 주어진 업무를 성실하게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스스로 변화를 추진하고 성장할 기회를 놓치지 않는 것도 중요하다. 기회를 잡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주고 할 수 있는 일을 꾸준하게 그리고 더 나은 일로 발전시킬 수 있는 곳. 나는 지금 그런 곳에서 일하고 있다.

 




   자버에 오면 이런 역량을 키울 수 있어요

다양한 사업장의 인사 업무를 처리하기 때문에 인사 분야 전문가가 될 수 있어요.
인사 업무 프로세스에 대한 많은 경험을 쌓을 수 있어요.
IT 시스템을 구축하는 경험을 쌓을 수 있어요.
사람과의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늘릴 수 있어요.
 

 

 

솔직한 이야기

성장기라 업무강도가 빡세요.
업무가 많아서 야근을 하는 팀원도 많아요.
자신의 일에 애정을 갖고 즐길 수 있는 분이 아니면 회사 생활 적응이 어려울 수 있어요.

이제 막 회사의 매출을 키우고 있는 중이라서 높은 급여를 줄 수 없어요.
대신, 스톡옵션을 지급하고 회사의 매출이 크게 성장할 때 성과급을 지급해요.

하나의 목표에 집중하기 위해 모든 팀원들의 겸업을 금지해요.
퇴근 후 프리랜서 활동 등으로 수입을 얻는 것을 금지하고 있어요.
단, 본업에 도움이 되는 활동은 팀원들의 동의를 거쳐 승인받아요.

주어진 일만 잘 하는 분은 자버와 맞지 않아요.
자신의 업무 목표에 대해서 생각하고 스스로 일을 할 수 있어야 팀문화에 적응할 수 있어요.

 

 


자버의 문화

모두 영어 이름을 사용함으로써 수평적인 사내 문화를 추구해요.
평등하게 의견을 내고, 빠른 의사결정을 통해 실행하는 조직 문화를 형성해요.

10시 ~ 19시를 기본으로 19시 이후에는 자율근무제를 실시하여 편하고 효율적으로 일해요.
눈치 보며 퇴근하거나 휴가 쓰는 일이 절대 없어요. 널널하게 일하는 것이 아닌 스스로 치열하게 일하기 때문에 누리는 혜택이에요.

대표와 경영진의 법인카드 사용 내역과 급여를 모든 팀원에게 공개해요.
말 뿐이 우리 회사가 아니에요. 회사의 자금을 공정하게 사용하고 수익을 공정하게 배분할거예요.

업무에 도움이 되는 자기 계발비용을 지원해요.
학습과 문화생활을 위한 도서비, 세미나와 외부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해요.

식비는 전액 지원합니다.
야근 시에는 석식비도 지원해드려요.